동물도 말을 한다 [절판]
가격문의(상세정보 참조)


지은이(옮긴이)  
소냐 피츠패트릭 지음 (부희령)
카테고리
자연과 생명
펴낸날
2004.01.15
쪽수
330p
가격
9,800원



미국에서 ‘애완동물의 마음 읽기’라는 TV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동물커뮤니케이터 소냐 피츠패트릭이 일러주는 애완동물 최고의 주인이 되기 위하여 당신이 알아야 할 특별한 이야기!

동물과 대화할 수 있다면, 그들은 무슨 이야기를 할 것인가? 책장을 넘길 때마다 놀라운 이야기들이 펼쳐지는 책이 여기에 있다. 동물의 마음을 읽는 사람으로 잘 알려진 소냐 피츠패트릭이 들려주는 비밀스러운 동물의 세계이다. 그녀는 당신이 동물의 마음을 읽을 수 있도록, 텔레파시 능력을 개발시키는 방법을 일러줄 것이다.

개, 고양이, 말 그리고 파충류, 야생 동물에 이르기까지, 동물에게는 해야 할 이야기들이 많다. 동물은 나름대로의 의사 소통 방식이 있다. 그러나 인간은 종종 그들의 의사를 무시하거나 오해한다. 그 때문에 동물들은 행동상의 문제를 일으키기도 한다. 천부적인 텔레파시 능력과 치유 능력으로 동물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저자 소냐 피츠패트릭은 주인이 애완동물의 마음을 이해하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긁거나 물어뜯고, 아무 데나 배설하고 짖어대는 아주 흔한 문제 행동들의 원인이 어디에 있는지를 밝혀낸다. 그녀는 또한, 영혼의 세계에 있는 동물들로부터 오는 희망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한다.

 "만약 당신이 동물들과 이야기할 수 있다면, 그들은 뭐라고 말할까? 여기, 이 놀라운 책 안에서 애완동물 심령가 Sonya는 동물 세계의 신비를 알려 주고, 동물들을 이해할 수 있는 정신감응의 언어를 배울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준다. 이 책을 읽고 난 후 당신은 애완동물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을 것이고, 관계도 개선되며, 전에 말썽을 일으켰던 애완동물 행동을 그만두게 할 수 있을 것이다."

- 본문 중에서


차례

1장 아기 돼지들은 귀가 크다
2장 동물들은 가장 재미있는 소문을 전해준다
3장 인간적인 감정
4장 나쁜 동물은 없다
5장 우울한 배설물 통의 노래
6장 위스키가 샐리를 만났을 때
7장 소니의 완벽한 스케줄
8장 천사들이 전해준 치유 능력
9장 제발 나의 강아지를 찾아주세요
10장 버틀러가 본 것
11장 동물과 이야기할 수 있다면
12장 울부짖음과 속삭임
13장 다정한 이별

 부록 동물을 사랑하기 위하여


지은이 소냐 피츠패트릭
천부적인 텔레파시 능력과 치유 능력으로 동물들과 대화를 나누는 저자는 현재 미국에서 '애완동물의 마음 읽기'라는 TV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책에서 그녀는 주인이 애완동물의 마음을 이해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긁거나 물어뜯고 아무 데나 배설하고 짖어대는 아주 흔한 문제 행동들의 원인이 어디에 있는지를 밝혀낸다. 또한 영혼의 세계에 있는 동물들로부터 오는 희망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해준다.

옮긴이 부희령

1964년 서울에서 출생하였다. 서울대 심리학과를 중퇴하였고, 2001년 경향신문 신춘문예 소설 부문에 당선되어 등단하였다.